양평 레일바이크를 타러가서
점심시간에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어딜 갈까 고민 하던 중 

TV에서 용문역앞에
특별한 국수집이 있다는 방송을 본 기억이 있어서 
한번 맛보러 가기로 했답니다. 

추천은 저를 춤추게 합니다 ^^


주말이면 근처 절이나 등산을 하러 오는 어르신들이
상당히 많은것 같아 보였어요. 

마을은 한산한데.. 
유독 역 앞에는 등산객들이 많이 보입니다. 


역 앞 골목에 있는 식당을 쉽게 찾아 들어가서.. 

대표 메뉴인 대게 칼국수 순한맛을 시켰답니다. 
매운맛도 있다는데
뭐든 처음에는 무난한걸 시키는걸 좋아하는 지라.. ^^

먼저 나온것은 나물 밥..
간장을 한 숟갈 넣고 비벼먹는 맛이 의외로 괜찮네요.. 


반찬은 김치 두 가지..

보통 반찬이 김치만 나오면 매우 맛있어 보이던데.. 
조금 실망 스럽네요.. 



어쨌건..
메인 메뉴만 맛있으면 되니깐요~ 

드디어 기다리던 대게 칼국수가 나왔답니다. 

커다란 그릇에
대게가 떡~! 하니 올라가 있으니 상당히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? 


국수를 먹기 위해 꺼내놓은 대게
조금만 기다려 다오.. 

내가 맛있게 먹어줄께~~ 


그런데.. 이럴수가!! 
생각보다 맛이 별로네요..   

국물도 깊은 맛도 없구요.. 
면도 평범하네요.. 
대게맛도 평범하구요.. 
TV에 나온다고 다 맛있는건 아닌가 봅니다. 

비쥬얼만 보고 너무 기대가 커서 인건지도 모르겠지만.. 
어쨌든 좀 실망 스럽네요~ 


나름 순대를 먹는 사람도 많습니다. 
그건 먹어보지 않아서 평가는 하지 않겠습니다. 



가격표입니다. 



입구인데요.. 

보는것과 달리 내부에 다른 집이랑 연결 되어 있어서 
상당히 넓은 방이 있답니다. 


한번 가보는건 좋지만~ 
큰 기대는 하지 않으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. ^^

찾아가시려면 네비에 '큰사랑순대 영덕대게칼국수'를 검색하시면 되구요. 

용문역에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세요. 

지도 크게 보기
2012.4.2 | 지도 크게 보기 ©  NHN Corp.



Posted by KT한
,